본문 바로가기
웹툰웹소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웹툰원작 드라마 몇부작? 힐링드라마?

by 변화마스터 2023. 10. 26.
반응형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라는 드라마가 넷플릭스에서 11월3일부터 공개됩니다.

박보영님이 나오는 드라마로 박보영님이 예전보다는 얼굴이 좀 더 슬림해지신 것 같네요.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웹툰원작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동명의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한 웹툰 드라마입니다.

작가가 실제 경험했던 것을 그린 만큼 사실적이고 워낙 인기있던 작품이라 작품성은 믿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웹툰원작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몇부작?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드라마는 12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보통 10부작 내로 제작되는 것을 보면 꽤 기대를 받고 제작이 된 것 같습니다.

12부작이면 지상파에서 방송하는 드라마의 분량이라 기존 넷플릭스 드라마가 약간 짧아서 아쉬웠던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네요.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힐링 드라마 줄거리

드라마의 간단한 줄거리는 정신병동에 처음 오게된 간호사인 다은이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엮은 드라마입니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몇부작

단순 병원드라마일 것 같았는데 갑자기 용이 등장하네요.

엄청난 CG까지 동원되어 이런 장면이 들어간 이유가 매우 궁금해집니다.

아마도 환자의 정신세계를 표현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웹툰 원작을 보지 않은 저로서는 추리도 어렵네요.

드라마는 매회가 하나하나의 에피소드로 기승전결 형식을 모두 갖췄다고 합니다.

예전 미드CSI 등에서 이런 형식은 많이 봐왔던 것 같습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쓰는 포맷인데 가장 대표적인 드라마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있죠.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힐링 드라마 줄거리

믿고 보는 배우 이정은님도 출연하시네요.

워낙 변화무쌍한 연기를 보여주는 분이라 따뜻한 역으로 나올지 반전이 있는 역으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어쨌든 이정은 배우 나온 드라마 치고 재미없는 드라마 못봤으니 이번에도 믿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최근 박보영님이 6년 전에 찍었던 힘쎈여자 도봉순을 보다가 보다 슬림해진 모습을 보니 성숙미가 훨씬 풍겨오는 것 같습니다.

일부러 살뺄 필요도 없는 분이긴한데 이번 드라마를 위해서 빼신게 아닌가도 싶네요.

일단 힐링드라마에 환상적인 분위기까지 있고 한 편마다 한 에피소드라고 하니 짧은 단편 영화 보듯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비질란테 뜻 디즈니플러스 한국판 애로우?

비질란테라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가 곧 막을 올릴 것 같습니다. 이미 무빙이라는 오리지널 드라마가 엄청난 성공을 거뒀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일단 느낌을 보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