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엘리멘탈 보는 곳 OTT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by 변화마스터 2023. 11. 18.
반응형

2023년 영화 흥행순위 1위는 다들 아실 것 같네요.
마동석님 주연의 범죄도시3입니다.
그럼 올해 영화 흥행순위 2위는 혹시 아시나요?
약간 의외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디즈니의 영화 엘리멘탈이었습니다.

엘리멘탈 보는 곳 OTT 디즈니플러스 O , 넷플릭스 X

엘리멘탈을 보신 분도 계시고 영화에 관심을 못가지신 분들은 처음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저는 언젠가부터 디즈니플러스에 엘리멘탈이 계속 최신인기에 떠서 알고는 있었는데 계속 안보다가 얼마 전에 끝까지 봤습니다.
물론 디즈니플러스로 애니를 보게 되면 환경상 그것만 집중해서 보는 경우가 드물어서 영화관처럼 집중하지 못해 중간 중간 못 본 부분이 생기기도 하는데 그래도 끝까지 봤습니다.
중간에 20% 정도는 딴거 하느라 그냥 지나간 듯 하네요.
 

반응형

엘리멘탈 후기

엘리멘탈 애니메이션 영화는 일단 원소를 표현했다는 부분에서 다른 드라마와 약간 차별점이 느껴집니다.
뭔가 사실적이면서도 분리되는 듯 느껴집니다.
하지만 기술적으로는 더 발전했을지 몰라도 이제는 CG에서 뭐가 더 발전했는지 아닌지 구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이미 많이 발전이 된 상태인 것 같네요.
내용적인 부분에서는 사실 물과 불이라는 점에서 지금 표현되고 있는 것 외에도 훨씬 더 불편한게 많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인데 자꾸 현실이 생각나더라구요.
 

반응형

 
차라리 아예 다른 환상을 다룬 스토리거나 그랬으면 좋겠는데 대부분이 현실인데 캐릭터만 불과 물로 바뀐 것이 재미를 주기에는 좀 부족한 감이 있어 보입니다.
이게 미국의 개척시기 초반 이민자에 대한 스토리라는 배경을 가지고 있어서 이런 설정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도 솔직히 감흥이 더 오거나 그러지는 않는 것 같네요.
일단 최종적인 평가는 OTT에 있어서 볼만은 하지만 영화관 가서 보기에는 솔직히 추천하기 어려울 것 같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영화를 꼭 다시 보라고 주변에서 말한 사람은 없었던 것 같네요.
범죄도시3의 경우에는 주변에서 미리 본 사람들이 재밌으니 한번 봐보라는 이야기가 있었거든요.

범죄도시3 리키역 일본인

범죄도시3가 800만 관객수를 넘어서 이제 거의 900만 관객수를 돌파하려고 합니다. 천만관객도 무난하게 달성할 듯 보이는데 범죄도시2에 이어서 속편이 계속 천만을 넘으려고 하네요. 속편이 천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