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암호화폐)

블록닥 상장 가격 및 상장일정 일자

by 변화마스터 2024. 8. 2.
반응형

최근 암호화폐에 대한 사전판매에 대한 관심은 매우 줄어들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6천만달러 이상을 모집하며 잘나가는 사전판매가 있는데 블록닥이라는 코인입니다.

일단 이 코인은 기존 밈코인 사전판매와는 다르게 기술을 설명하고 마케팅보다는 홈페이지가 굉장히 정성스럽게 정보로 꾸며지고 있습니다.

레이어1 코인이라 어필하는 방법이 조금 다른 것 같네요.

블록닥 상장 가격 

블록닥의 상장 가격은 0.05달러라고 홈페이지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현재 6천3백만달러를 모금했는데 이 금액만 8백억이 넘네요.

실제로 상장 가격이 0.05달러일지는 모르겠지만 상장가격이 중요한 것은 아니겠죠.

상장가격이 0.05달러라고 하더라도 이를 뒷받침하는 수요가 없으면 바로 떨어질테니까요.

반응형

블록닥 상장일정 일자

블록닥 상장일정이나 일자는 현재 정해진 것이 전혀 없습니다.

올해안이 목표라는 글도 어디선가 봤는데 이게 공식은 아닌 것 같고 그냥 유튜브의 뇌피셜인 것 같네요.

메인넷만 올해안 목표라고 로드맵에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래도 올해 상장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제 막 채굴이 시작되고 그 채굴버전도 베타인 것을 보면 내년이후에나 상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블록닥을 만든 사람들도 2025년이 코인 시장의 불장이라 생각하고 기획한 듯 보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블록닥 채굴방법

또한 블록닥 코인은 채굴이 가능합니다.

얼마전부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채굴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사전판매를 하면서 동시에 채굴이 가능하니 약간 다른 코인과 다른 것 같습니다.

채굴은 기본적으로 하루에 15개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여기에 처음 가입할 때 레퍼럴 코드를 넣으면 하루 20개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레퍼럴 코드를 넣으면 시간당 0.2개의 버프를 얻는데 24시간 곱하면 4.8개네요.

매일 버프를 영구적으로 받는 것이니 당연히 넣어야겠죠?

해당 레퍼럴 코드는 전화번호 인증메시지 받을때 넣어야 하니 가입하시기 전에 미리 레퍼럴 코드 확보해주시길 바랍니다.

혹시 레퍼럴 코드를 확보하지 않았다면 제 코드를 입력하시면 고마울 것 같네요.

코드

CdtVk0hb

반응형

가입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apk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위험하다고 나오는데 베타버전이라 그런 것 같네요.

그냥 무시하고 설치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설치 후 전화번호로 인증하면 끝입니다.

인증번호 입력할 때 레퍼럴 코드도 같이 넣는거 꼭 기억하세요.

 

제 코드는 아래와 같고 복사 되니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반응형

CdtVk0hb

 

블록닥 채굴 주소

 

블록닥 사전판매주소

 

Become a Part Of BlockDAG Network | Buy BDAG Coins & Miners

 

purchase2.blockdag.networ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