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암호화폐)

파이코인 기본 채굴속도 상승 원인 그리고 레퍼럴 추천인 코드

by 변화마스터 2024. 8. 5.
반응형

파이코인은 월초에 항상 채굴속도의 변경이 이루어지는데 이번에도 채굴속도의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번에는 어느 정도 채굴속도가 낮아졌을까 하고 봤는데 이상하게 기본속도가 시간당 0.004에서 0.0049로 높아져있네요.

단순 계산으로도 20%가 넘는 기본 채굴속도의 향상입니다.

보통 암호화폐의 경우 기본 채굴속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떨어진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파이코인의 경우에는 오히려 올라서 뭔가 잘못되었나 하고 찾아보았습니다.

파이코인 기본 채굴속도 상승 원인 그리고 레퍼럴 추천인 코드

파이코인 기본 채굴속도 상승 원인

일단 파이코인의 경우에는 기본 채굴속도가 항상 하락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번에 알았습니다.

비전문가라 당연히 어떤 수식에 의해서 채굴속도의 증감이 결정되는지는 잘 모르지만 시간이 갈수록 채굴자가 많아지고 채굴속도는 조금씩 떨어지는게 보통이지만 어떤 이유에서 기본 채굴속도가 오르는 경우도 있고 이번이 처음도 아니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번 채굴속도의 상승은 기존 중복노드로 인한 채굴을 무효화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해한 바로는 노드도 1인당 1개의 노드만 돌릴 수 있는데 어떤 조작을 통해서 1개의 노드를 여러개의 아이디가 사용했던지 1개의 아이디로 여러개의 노드를 사용했던지 했던 것 같습니다.

즉 한 사람이 한 개의 아이디로 한 개의 노드를 사용했다면 전혀 영향은 없고 이를 위반했던 노드 관련 채굴이 무효화되었다는 의미인 것 같네요.

그리고 이러한 상황은 이번뿐만이 아니라 당분간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서 당분간은 기본 채굴 속도가 상승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반응형

현재 파이코인의 기본 채굴속도가 너무 낮아져서 채굴을 시도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노드도 노드지만 일반적인 유저 또한 최근 암호화폐의 분위기가 좋지 않아 약간 줄어들어서 그러한 영향도 없지 않아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차피 이렇게 분위기 안좋은 상황에서 신규로 투자하기도 그렇고 노동력이라고는 하루에 한번 클릭하는 것 뿐이니 최근 자산 가격의 하락으로 뭔가 대비는 해야하겠지만 그렇다고 투자하기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파이코인 설치 방법

아래 주소로 접속을 하여 파이코인 앱을 설치해 주던지 아니면 구글플레이 등에서 파이코인을 검색해서 찾아 설치해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검색해서 설치할 경우 엉뚱한 앱을 설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아래 링크 추천드립니다.

 

https://minepi.com/cartney79

 

이후 핸드폰 인증을 통해 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인증 하는 중간에 레퍼럴 코드를 넣는 부분이 있고 이 레퍼럴 코드를 넣으면 25%의 기본채굴 속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반드시 넣어야 합니다.

가입이후에는 못 넣을 수도 있으니 반드시 가입할 때 주의해서 넣으시고 제 코드 입력하면 저는 항상 채굴을 하기 때문에 계속 버프를 받으실거에요.

아래 코드는 복사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cartney79

 

2024.06.27 - [블록체인(암호화폐)] - 파이코인 가격 지금부터 채굴하면 얼마나 채굴 가능할까?

 

파이코인 가격 지금부터 채굴하면 얼마나 채굴 가능할까?

파이코인은 현재 상장이 되어있지 않은 코인으로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없습니다.물론 일부 코인이 도둑 상장되어있어서 그 가격으로 유추할 수 있지만 정확한 것은 아무도 모릅니다.하지만 많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