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개탈 정체는? 이민수? 김지훈? 권석주일까?

by 변화마스터 2023. 10. 12.
반응형

국민사형투표 드라마는 12부작이라고 하는데 벌써 8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현재 드라마상에서 개탈로 가장 유력한 용의자는 이민수로 모여지고 있습니다.

또한 원작에서의 범인은 김지훈이기 때문에 김지훈 역시 개탈의 유력한 용의자입니다.

어쩌면 둘 다 개탈일수도 아니면 셋 다 개탈일 수 있습니다.

또 아니면 설마 다른 인물도 반전에 반전으로 등장할까요?

국민사형투표 개탈 정체 이민수 김지훈 권석주

국민사형투표 개탈 정체 이민수?

현재까지 나온 정보를 보면 이민수가 개탈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최소한 높아보이게 연출을 하고 있습니다.

8화 예고편에서도 권석주가 이민수를 강하게 압박하는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이민수의 경우에는 여태까지의 서사가 모두 범인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적 잔인했던 성향이나 지금도 변하지 않는 성격.

하지만 연출 자체가 범인을 너무 이민수로 몰아넣는 것 같다는 것이 하나 걸립니다.

그래서 저는 오히려 이민수는 진짜 개탈이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반응형

그럼 개탈 정체는 김지훈?

그럼 원작대로 개탈 정체는 김지훈일까요?

김지훈은 원래 권석주가 입양을 하려고 했던 학생이었다는 것도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원작의 범인이었기 때문에 개연성은 높습니다.

하지만 드라마에서의 임팩트는 좀 작은 느낌입니다.

워낙 김권 배우와 벅성웅 배우의 포스가 강한 것도 있지만 좀 다른 역할에 비해서는 임팩트가 작아보입니다.

그래서 혹시 진짜 개탈일까요?

 

반응형

국민사형투표 권석주 진짜 개탈일까?

하지만 저는 권석주가 진짜 개탈일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일단 나름의 추측인데 원작과는 드라마가 다르게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박성웅의 연기를 보면 원래는 개탈이 아니었다가도 대본을 고쳐 개탈로 만들만큼 연기를 잘합니다.

이렇게 박성웅 배우가 연기를 잘해놓았는데 개탈이 아니면 좀 아까울 것 같네요.

드라마 결말이 나왔다고 생각했을때 앞의 두 배역이 개탈이었을 때보다 권석주가 개탈이었을 때 주는 임팩트가 훨씬 더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정말 반전 중의 반전이 되겠죠.

 

반응형

또한 권석주의 경우에는 진짜 개탈이 되기 위해서는 감옥에 들어가는 것 또한 다 계획에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감옥에서 개탈의 작전을 실행해야 하기 때문에 충실하게 계획을 실행해줄 사람과 그리고 연락수단, 그리고 뭔가 뒤를 봐줄 조직까지 모두 생각을 했어야하는데 이 모두를 감옥들어가기 전에 해두었다면 정말 반전일 것 같거든요.

이렇게 적고보니 아직도 드라마는 반이나 남았고 아직도 범인은 알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김권배우와 박성웅배우는 정말 연기를 잘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악역의 용의자선에 선 사람들이 연기를 잘하면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곤란한데..

어쨌든 국민사형투표 마지막에 정말 대단한 결말을 가지고 올 것 같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가 나오는 웹툰원작 드라마?

오늘인 10월 11일부터 MBC에서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제목은 오늘도 사랑스럽개라고 하네요. 제목에서 알수 있듯이 개가 관련된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목에서 왠지 모르게 웹툰

cartney79.tistory.com

 

 

힙하게 진짜 범인은 박종배? 초능력은? 박혁권

드라마 힙하게는 14화까지 범인에 대한 확실한 근거가 없다가 15화에서 그냥 바로 진짜 범인을 풀어버립니...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