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소년시대 보러가기 OTT 넷플릭스?

by 변화마스터 2023. 11. 27.
반응형

소년시대라는 드라마가 얼마 전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임시완님이 주연으로 나오고 이선빈님도 나오네요.

그리고 아이즈원의 강혜원님도 나옵니다.

라인업이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드라마 배경이 1989년이라고 하네요.

올림픽 바로 다음해이면서도 우리나라의 굉장한 역동기였죠.

그리고 비슷한 시기를 그린 응답하라 1988이 서울을 보여줬다면 소년시대는 충남지역을 배경으로 해서 여태 나온 드라마와는 약간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소년시대 보러가기 OTT 넷플릭스

소년시대 보러가기 OTT 넷플릭스? 

그런데 소년시대 보러가기 하려고 봤더니 방송국 드라마가 아니네요.

그럼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티빙도 아니었습니다.

바로 쿠팡플레이였는데요.

1년에 몇 작품 안나오는 그 희귀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이었습니다.

사실 여태까지 나온 오리지널 중에 재밌는 작품이 없었기 때문에 이 얘기를 듣고 사실은 살짝 실망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찍다보면 걔 중에 터지는 것이 있는 것인지 소년시대는 좀 터질 것 같은 분위기네요.

 

반응형

소년시대 임시완

이제 임시완님의 경우에는 비슷한 나이대에서 가장 연기 잘하는 배우 반열에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다른 아이돌 출신 연기자와 약간 다른 길을 걷는 느낌입니다.

특히 연기의 폭이 굉장히 넓어진 것 같습니다.

보통 아이돌 출신의 배우들은 정해진 이미지의 역할을 하다가 인접한 배역 한 개 두 개씩 늘려가는 느낌이면 임시완님의 경우에는 그냥 다 하는 느낌이네요.

특히 전매특허인 찌질한 듯, 찌질하지 않고, 불쌍한 듯, 불쌍하지 않은 연기는 이제 임시완님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것 같습니다.

 

소년시대에서 장병태 역할도 마찬가지입니다.

찌질한데 찌질하지 않은 것 같고 불쌍한데 불쌍하지 않은 것 같은 일상 생활때 바로 옆에 있을 것만 같으면서도 있는지 몰라서 존재감 약한 그런 역할입니다.

미생과는 또 다른 역할이죠.

 

반응형

 

그리고 임시완님을 둘러싼 다른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좋습니다.

1화와 2화에서는 농고5인방이 그 축을 이루고 있는데 모두 이 드라마에서 처음 보는 듯한 얼굴들이고 신인들 같은데 정말 다들 연기잘하네요.

사실 이선빈님과 이시우님, 강혜원님이 주요인물로 소개되고 있긴하지만 1화 2화에서는 비중이 낮아도 너무 낮네요.

결국 1화와 2화의 경우에는 임시완님과 농고5인방이 거의 다 이끌어가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이제 주요인물 등 등장할 차례이죠.

10부작 밖에 안되기 때문에 빨리 주요인물들 활약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안그러면 명목상 주요인물이지 다른 신인들의 연기가 너무 좋아 내용상으로 주요인물을 모두 뺐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이쿠키 결말 해석 최수영 죽음?

하이쿠키 결말이 나왔습니다. 엘지에서 만든 드라마라 굉장히 관심을 가지고 봤던 드라마인데 갈수록 관심이 적어지는 느낌입니다. 하이쿠키 결말 하이쿠키는 마약이라는 것이 얼마나 우리 사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