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마이 데몬 주천숙역 김해숙 요새 대세배우인가요?

by 변화마스터 2023. 11. 28.
반응형

최근 드라마에서 많은 대세 배우들이 있는데 제가 본 드라마에 김해숙님이 너무 많이 나오셔서 저는 요새 대세배우하면 김해숙님이 떠오르네요.

특히 넷플릭스로 인해 예전 드라마를 정주행하는 일도 많아서 사람들마다 자주 나오는 배우가 조금씩 다를텐데 저의 경우는 얼마전 넷플릭스에서 슬기로운의사생활, 슈룹 등도 봐서 그런지 더 자주본 느낌입니다.

그리고 조금있으면 넷플릭스 경성크리처에도 나온다니 대세배우 입증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이 데몬 주천숙역 김해숙 요새 대세배우

마이 데몬 주천숙역 

김해숙님은 필모를 보면 드라마가 1975년부터 나옵니다.

영화는 1981년부터 나오고요.

영화로는 김해숙님 하면 도둑들이 떠오르는 것 같고 드라마하면 이제 너무 많아서 한가지를 떠올리기도 힘드네요.

사극도 많이 출연하시고 해서 이미지가 너무 많은데 최근의 드라마를 보면 굉장히 힘있는 여성으로 많이 나옵니다.

얼마전 끝난 힘쎈여자 강남순에서의 김중간역이나 이번 마이데몬에서 주천숙역 모두 재력과 힘을 모두 가진 여성으로 나옵니다.

 

반응형

마이 데몬 주천숙역 김해숙 요새 대세배우

마이 데몬은 아직 초반부이긴 하지만 주천숙은 많은 비밀을 가진 듯이 보입니다.

첫화부터 누군가가 주천숙때문이라고 하면서 주인공 도도희를 공격하니까요.

결국 뭔가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홈페이지의 캐릭터 소개에도 도희에게 진실을 말하지 못하면서 괴로워한다고 나옵니다.

이 비밀에 따라서 스토리가 전개될 것 같은데 아직은 공개되지가 않았네요.

어쨌든 이 드라마에서도 핵심 스토리를 전개할 배역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니 경성크리처 역시 기대가 되네요.

경성크리처의 경우에는 이세계물로 정말 재밌을 것 같거든요.

 

반응형

 

여태까지 많은 드라마에서 국민엄마로 이미지를 쌓은 반면 이렇게 독특한 캐릭터에도 많이 출연하여서 이제는 김해숙님하면 일정한 패턴이 그려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엄마 느낌도 났다가 힘쎈 보스의 느낌도 났다가 하니까요.

앞으로도 건강 잘 유지하면서 많은 드라마에서 계속 연기하는 모습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데몬 몇부작 웹툰원작?

7인의 탈출이 끝나고 후속작으로 하는 드라마는 마이데몬입니다. 제목을 그대로 해석하면 내 악마인데 드라마내에서 무슨 의미일지 궁금하네요. 1. 마이데몬 몇부작? 마이데몬은 16부작 드라마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