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남과여 몇부작? 웹툰원작? 넷플릭스 보러가기

by 변화마스터 2024. 1. 11.
반응형

남과여라는 채널A 드라마가 얼마전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화요일 편성이고 그나마 일주일에 한번 하기 때문에 상당히 시청률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역시나 0.4%라는 매우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네요.

그나마 넷플릭스에서 하기 때문에 이런 드라마가 있었다는 것을 사람들이 알았지 아니었으면 정말 소리소문없이 끝날 것 같았습니다.

남과여 몇부작? 채널A 드라마 넷플릭스 OTT 보러가기

남과여 넷플릭스 보러가기 OTT 

위에 언급했듯이 일단 남과여라는 드라마가 새로운 드라마로 떴기 때문에 보신 분들 꽤 있을 것 같네요.

순위권에도 들은 것 보니 시청률과는 달리 그래도 인기는 있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여자주인공이 매력적이었는데 다른 드라마에 비해서는 이를 뒷받침하는 캐릭터가 없다보니 좀 바로 재미없어지더라구요.

일단 남과여 드라마가 제 취향은 아니지만 또 재미있게 보실 분도 계시니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드라마 시청률은 저조하지만 OTT 접근성은 최고입니다.

넷플릭스 이외에도 웨이브, 티빙에서도 모두 하네요.

반응형

채널A 드라마 남과여 몇부작? 

채널A 드라마 남과여는 10부작 드라마입니다.

10부작 드라마는 방송국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치고는 좀 적은 편수인 것 같습니다.

방송국은 적어도 12부작 정도 하는데 10부작은 좀 적어도 너무 적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제작비 압박 때문으로 보이긴하는데 좀 아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만 편성하여 일단 드라마 방영기간만 10주로 늘린 것은 최근 오늘도 사랑스럽개, 국민사형투표와 같은 드라마에서 보여준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둘 다 드라마 보다가 중간에 루즈해져서 마지막에는 끝났는지 안끝났는지 모르게 되었는데 남과여의 경우에는 현재 시청률보면 더 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남과여 웹툰원작?

남과여는 동명의 웹툰원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과여 웹툰은 2015년에 연재되어 인기를 끌었던 작품인데 현실적인 남과여 사이를 잘 표현해내서 공감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재밌다거나 흥미롭거나 이런 것보다는 공감을 많이 받았던 작품이라고 많이 적혀있습니다.

그럼 이 드라마에서 처음부터 재미를 바란 제가 좀 잘못했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래서 드라마 내의 캐릭터들이 다른 드라마의 멋진 캐릭터에 비해 보다 현실에 가깝게 묘사가 된 듯 하네요.

tvN에서 하는 내남편과결혼해줘와 약간 비교도 될 것 같습니다.

화려하고 매력적으로 재미는 있지만 현실성이 없는 드라마와 잔잔하고 매력없고 재미없지만 정말 리얼해서 공감을 주는 드라마 같네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러가기 OTT 넷플릭스? 몇부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월화드라마인데도 초반 시청률이 5%가 넘네요. 또한 1화 2화를 보니 갈수록 흥미를 더해져나가는 스토리라 앞으로 상당히 높은 시청률을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