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환상연가 박지훈 프로듀스101 시즌2 Wanna One 약한 영웅

by 변화마스터 2024. 1. 9.
반응형

환상연가를 보다보니 주연 배우들이 기존 드라마에 많이 나오지 않은 배우들이이지만 연기를 잘해서 처음에는 신인배우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좀 더 알아보니 남여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박지훈님과 홍예지님 모두 아이돌 경연대회 출신이었네요.

환상연가 박지훈 프로듀스101 시즌2 Wanna One 약한 영웅

환상연가 박지훈 프로듀스101 시즌2

특히 박지훈님은 그 유명한 wanna one 출신멤버였네요.

물론 wanna one 팬들이 들으면 그것도 몰랐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아이돌을 그렇게 잘 알지 못하는 저같은 사람도 있을거라 생각하고 용기내어 글을 씁니다.

급궁금해져서 wanna one 멤버를 쭈욱 보니 황민현님과 옹성우님도 wanna one 멤버였네요.

워낙 연기들을 잘해서 신인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노래와 춤도 기본으로 깔고 있던 배우들이었군요.

프로듀스101이 말미에는 안좋은 사건이 좀 있긴했지만 연예계에는 큰 영향을 끼쳤던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박지훈 Wanna One 약한 영웅

사실 박지훈님이 아이돌이란 것은 약한 영웅 드라마가 나왔을 때 알고 있었습니다.

약한 영웅 드라마를 몹시 보고 싶었으나 웨이브에서만 독점으로 했기 때문에 볼 수가 없어서 유튜브에 있는 요약영상으로 대신했었거든요.

그때 약한 영웅이 재밌을 것 같아 웨이브를 구독할까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참았었죠.

그리고 박지훈님이 연기를 굉장히 잘한다고 느꼈었습니다.

과장되지도 않고 진지하면서도 그 상황에 잘 맞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돌 출신이면 굉장히 밝은 분위기일텐데 드라마에서는 딱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내는 것이 약간 미생의 임시완님의 연기를 보는 듯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무려 베테랑 연기자들도 어려워한다는 1인 2역을 하네요.

반응형

그런데 찾아보니 또 박지훈님의 경우 연기경력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원래 아역배우 출신이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렇게 연기를 잘한 드라마가 모두 웨이브에서만 합니다.

박지훈님 팬들은 웨이브 가입해야겠습니다.

다만 약한영웅 class2의 경우에는 넷플릭스에서도 방영을 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이렇게 후속편이 방영되면 곧이어 전편도 방영이 될 것 같으니 좀만 기다리면 넷플릭스에서도 약한영웅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뭐 그 전에 볼 드라마는 많으니까 천천히 잊고 있다보면 언젠가는 할 것 같네요.

 

2024.01.09 - [드라마] - 환상연가 보러가기 넷플릭스 OTT 몇부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