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암호화폐)

사토시덱스 프리세일 가격 및 전망

by 변화마스터 2024. 3. 20.
반응형

올해가 암호화폐의 큰 불장 세번째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이미 두번의 불장을 겪어서 그런지 사람들에게 많은 지식이 쌓인 것 같습니다.

분명 지식은 늘었지만 그 지식이 수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 더욱 더 답답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지식이 늘긴 했는데 모두 어디서 들은 것이지 내가 계산이란걸 해보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프리세일에 대해서 계산을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반응형

사토시덱스 프리세일 가격과 다음 라운드

비트코인 독스와 스코티AI의 경우에는 매체에서 너무 홍보를 많이 하여 별다른 계산을 하지 않고 소량 넣었는데 이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토시덱스는 개인적으로 계산할 시간이 좀 생겨서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현재의 사토시덱스의 프리세일 가격은 0.00646달러입니다.

사토시덱스 프리세일 가격 및 전망

그리고 다음 가격까지는 3일 12시간 남았다고 적혀있습니다.

프리세일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다음 가격까지 시간이 3일 12시간 남았다고 믿어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왼쪽 그림에서 아래에 누적 모집금액바가 있는데 4,900,000달러 중 4,799,493달러가 모집되어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현재의 추세라면 490만달러가 채워지는데에는 1일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그럼 3일 12시간 남았다고 했지만 490만달러가 채워지는 순간 다음 라운드가 되어버리고 가격은 0.0097달러가 됩니다.

투자하려고 마음을 먹으신 분이라면 순식간에 50% 정도의 금액이 오르는 것입니다.

저 역시 눈 앞에서 바로 당해버렸네요.

반응형

분명 시간이 충분히 남아있다고 봤었는데 50%가 올라버리니 괜히 손해본 느낌이었습니다.

따라서 만약 프리세일에 투자할 마음이 생겼다면 다음 가격까지 남은 시간 뿐만 아니라 누적모집금액에 얼마나 근접해있는지도 체크하여야 합니다.

물론 금액이 채워지는 속도는 정확히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거 구하려고 시간 단위로 얼마나 투자금액이 올랐는지 체크해둘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프리세일측에서 그렇게 설계를 해둔 것일 것입니다.

프리세일 측에서는 될 수 있으면 투자자를 조급하게 하여 투자를 유도할 생각이기 때문에 쉽게 계산이 가능하게 만들면 안되겠지요.

반응형

사토시덱스 프리세일 가격 전망

현재 8라운드이고 프리세일 판매량 30억개 중 20억개가 팔렸기 때문에 대충 3개의 라운드 정도가 더 남았을 것 같습니다.

그럼 3번의 가격 상승이 있을 것이고 0.00646에서 0.0097까지 상승률이 50%이기 때문에 10라운드는 0.0146달러, 11라운드는 0.0218달러가 될 것 같네요.

물론 정확히 어디서 본게 아니라 가진 정보로 추론한 것이기 때문에 틀릴 수 있고 이런식으로 제가 계산을 해봤다는 것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사실 9라운드까지는 0.01달러 미만이기 때문에 프리세일의 가격 메리트가 있을 것 같긴한데 10라운드 이상은 약간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0.01달러는 만약 상장이 예정되어 된다고 하더라도 시총의 부담으로 시장 형성가가 프리세일 가격보다도 낮아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글을 쓰면서 보니까 한시간 정도에 5천달러가 올라갔네요.

490만달러까지 10만달러남았으니 한 시간에 5천달러의 속도라면 20시간 후면 모집금액이 채워져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갈 것 같습니다.

 

사토시덱스 홈페이지

 

2024.03.19 - [블록체인(암호화폐)] - 신규 ICO 프리세일 사는 방법

 

신규 ICO 프리세일 사는 방법

최근 ICO가 많이 나오면서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만 해당 ICO 정보는 어느 한 곳에 모아놓은 곳이 적고 모아놓았다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끝나기 때문에 계속 조금만 지나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