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암호화폐)

슬로사나 코인 솔라나 사전판매 하는 참여 방법

by 변화마스터 2024. 3. 28.
반응형

최근 솔라나 사전판매 코인들의 실적이 워낙 뉴스에 많이 나오다 보니 솔라나 사전판매 방법에 대해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찾아보고 있었는데 솔라나 사전판매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확히 적어준 글이 많이 없었습니다.

슬로사나 코인 솔라나 사전판매 하는 참여 방법

그러다가 슬로사나라는 솔라나 밈코인 사전판매에 대해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알게 되어 일단 시도해보았습니다.

최소한 어떻게 하는지만이라도 알자는 취지에서 했습니다.

반응형

솔라나 사전판매 참여 방법

아래 주소는 슬로사나 사전판매 주소입니다.

 

슬로사나 주소

 

들어가보니 너무 심플합니다.

그리고 토크노믹스 그런거 없네요.

어쨌든 이 주소로 간 후 지갑을 연결하고 특정 주소로 솔라나를 보내면 연결된 지갑으로 슬로사나가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따로 클레임 할 필요도 바로 지갑에서 코인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문제는 솔라나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실제로 지금 단계에서는 결제를 못하고 있습니다.

뭔가를 솔라나로 바꿔야 하는데 바꾸려면 뭔가 좀 아깝고 새로 자금을 넣자니 그것도 좀 그렇고 하네요.

결국 솔라나가 들어있는 지갑을 연결한 후 구매하면 되는 것이며 메타마스크를 이용한 사전판매와 다른 것은 크게 없었습니다.

다만 솔라나를 이용하려면 메타마스크가 아닌 팬텀 등의 솔라나 지갑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도 미리 작업을 해야 솔라나 사전판매에 참여가 가능할 것 같네요.

반응형

이렇게 솔라나 밈코인 참여 방법에 대해서는 이제 알게 되었는데 알고 나니 정작 중요한 솔라나 밈코인 사전판매 정보는 어디서 얻는지는 아직 모른다는 것입니다.

현재 방법은 주기적으로 솔라나 사전판매 또는 프리세일을 검색하여 운좋게 내 눈에 띄기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슬로사나를 발견한 것은 다행이지만 발견 못하는 것이 더 많을 것 같네요.

또한  솔라나 밈코인은 그 클로징 속도가 빨라서 이미 알았을 때는 못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네요.

밈코인 역시 정보력 싸움이라는 것을 제대로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2024.03.27 - [블록체인(암호화폐)] - 파이 코인처럼 핸드폰으로 채굴하는 블록닥 코인 프리세일

 

파이 코인처럼 핸드폰으로 채굴하는 블록닥 코인 프리세일

최근 파이 코인에 대한 뉴스가 엄청 나오는 것 같습니다. 파이는 우리가 잘 하는 원주율로 3.14~~ 로 계속되는 숫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3.14달러이다, 그 이상이다 식으로 많은 유튜버들이 자기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