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암호화폐)

BEVM 에어드랍 사토시 프로토콜 레퍼럴 코드 OSHI 무료

by 변화마스터 2024. 4. 30.
반응형

바이낸스에서 BEVM 에어드랍 작업을 하다보면 사토시 프로토콜 작업이 나옵니다.

사토시 프로토콜 작업은 사토시를 빌려서 포지셔닝을 하는 에어드랍인데 아래 블로그를 보면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데 중간에 레퍼럴 코드를 넣는 곳이 있더라구요.

레퍼럴을 하면 150 포인트를 더 준다고 하기에 레퍼럴 코드를 열심히 찾았습니다.

 

10,500,000 $BEVM Airdrop Campaign with Binance Web3 Wallet

 

bevm-blog.webflow.io

 

구글링도 하고 유튜브에서도 검색해보고 했는데 레퍼럴 코드가 없네요.

유튜브에서도 BEVM 에어드랍을 설명한 글은 상당히 많았고 꽤 많은 에어드랍을 설명하는 유튜버들이라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저와 같이 레퍼럴코드를 찾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남깁니다.

아마 이 블로그에 레퍼럴코드를 적어도 복사가 안될 것이기 때문에 일단 아래 레퍼럴링크를 붙여놓았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니 자동으로 사토시 프로토콜 에어드랍 작업 화면으로 들어가고 레퍼럴링크가 자동으로 붙여지네요.

혹시 그게 싫으시면 일단 아래 주소로 들어간 다음에 뒤의 address= 다음을 붙여넣으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이렇게 아래의 레퍼럴 코드로 들어가 레퍼럴을 입력하면 저한테도 포인트가 쌓인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이 코드를 입력하면 입력하는 사람도 150포인트를 얻으니까 안쓰는 것보다는 훨씬 좋겠네요.

 

https://app.satoshiprotocol.org/referral/?address=0x7aF9B7b8583e00b8cd4Bd5fB07551B5b7FeE4e71

 

Satoshi Protocol | Position

Satoshi Protocol is the first CDP built on BTC Layer 2, it allows investors to deposit BTC and borrow stablecoin $SAT, Unleash trillion dollars of BTCFi.

app.satoshiprotocol.org

 

참고로 바이낸스에서 web3 지갑을 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 것 같아서 이 에어드랍 작업도 괜히 했다 수준은 아닐 것 같네요.

그리고 레퍼럴 코드 넣어서 150점이나 받는 거면 레퍼럴코드 입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자신의 레퍼럴 코드는 입력을 못해서 저는 결국 어디에서도 레퍼럴코드를 못구해 빈칸으로 남겨놓았네요.

150 포인트 아까워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사토시 프로토콜 작업을 하면 oshi 라는 코인을 주는 것 같은데 5월에 에어드랍되면 좋겠네요.

 

2024.04.23 - [블록체인(암호화폐)] - 베이스체인 밈코인 브로지 현황

 

베이스체인 밈코인 브로지 현황

올해초부터 비트코인 반감기 이슈로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많은 관심을 보이다가 3월과 4월 조정을 거치면서 현재는 또 많이 관심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베이스체인 역시 한두달 전에는 상당한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