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 OTT 보는 곳 몇부작?

by 변화마스터 2024. 3. 8.
반응형

세작 매혹된 자들이 끝나고 어떤 드라마가 새로 시작하는지 살펴보니 일단 주인공들부터가 대박이네요.

사실 세작 매혹된 자들 역시 주인공 캐스팅에서는 대박이었지만 결과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는데 다시 한번 주인공빨에 기대를 걸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남자주인공은 김수현님이고 여자주인공은 김지원님이네요.

또한 여자주인공이 재벌이고 남자주인공은 일반 가정인 시놉시스인 것 같은데 반대의 경우가 좀 더 많기 때문에 어떤 내용이 될지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또한 남여주인공 외에도 다른 캐스팅도 최근 드라마 중에서는 가장 호화로운 느낌입니다.

눈물의 여왕 OTT 보는 곳

tvN 주말드라마는 여태 계속 넷플릭스와 티빙 모두 방영했는데 이번도 그런가 봤더니 역시 둘 다 방영하네요.

따라서 넷플릭스를 보는 사람은 넷플릭스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저 역시 티빙을 보긴하는데 티빙에서만 하는 것 보다는 넷플릭스에서도 같이 해주는 것이 좋은 것 같네요.

티빙은 보는게 영 불편해서 오리지널은 억지로 참고 볼 수 밖에 없지만 아닌 것은 될 수 있으면 넷플릭스에서도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눈문의 여왕 몇부작

tvN 주말드라마이기 때문에 16부작이 될 거라고 당연히 생각했는데 역시 당연했네요.

16부작입니다.

일단 주인공이 김수현님과 김지원님인데 애매하게 12부작할리는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래는 12부작, 16부작 이런거에 편견이 없었는데 최근 제작비 때문인지 12부작을 찍으면 제작비가 많이 안들어간 느낌이고 16부작이면 제작비가 많이 들어간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완성도 측면에서 확실히 16부작이 좋은 느낌이 듭니다.

이게 자리 잡으면 12부작에 출연하면 왠지 좀 그런 느낌이 들 수도 있으니 12부작도 신경써서 만들면 좋겠네요.

하지만 이것은 tvN의 문제만이 아니라 지상파에서 그래도 영향을 미치니까 같이 열심히 해야할 것 같네요.

반응형

최근 tvN 드라마도 그렇고 고려의 거란도 거의 끝나가고 해서 볼 재미있게 볼 드라마가 갑자기 줄어든 느낌이었는데 기대되는 드라마가 나와서 빈자리를 채워줄 것 같습니다.

물론 재벌X형사나 원더풀월드도 재밌다고 하는 것 같긴한데 넷플릭스에서 하지 않으면 티비에서 본방보기가 어려워 그냥 못보게 되네요.

최근 지상파 드라마가 위기라고 하는데 저도 그렇고 주변을 봐도 본방은 거의 안보니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2024.03.05 - [드라마] - 세작 매혹된 자들 결말 기대령 그리고 시청률

 

세작 매혹된 자들 결말 기대령 그리고 시청률

세작 매혹된 자들 결말이 나왔습니다. 16부작이긴한데 다른 드라마와는 달리 벌써 끝났다는 느낌이 좀 강했습니다. 왜 그런지는 아직 의문이지만 확실히 기대했던 것과는 달리 스펙타클한 부분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