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프로그램

맘편한카페 이동국, 송경아, 이유리 출연 예능

by 변화마스터 2021. 1. 24.
반응형

21년 1월 28일에 이채널에서 신규 예능 맘편한카페를 런칭한다고 합니다.

맘편한카페라는 제목에서 맘카페를 연상할 수 있는데 맘카페 처럼 맘들의 정보와 수다가 이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출연진을 보니 정말 핫한 사람들만 모아놓은 느낌입니다.

이동국님은 이제 국민 아빠로 유명해졌는데 축구할때도 멋있으셨지만 아빠로서 보여주는 모습은 많은 여성분들에게 호감을 사는 것 같네요.

출연진을 보니 유일한 남성인데 여성패널 사이에서 토크로 잘 살아남는지도 관심있게 봐야할 것 같아요.

출연진 보면 메인 MC라고 하지만 분량 확보 잘하셔야할 것 같네요.

출연진보면 바로 와~ 하실 것 같습니다.

일단 믿고 보는 장윤정님.

 

뭐 요새는 재방송까지 하면 모든 채널에서 거의 매일 장윤정님을 보는 것 같은데 맘편한카페는 약간 정보성이 강할 것 같아서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이 아실 것 같아서요.

그리고 홍현희님은 일단 나오시면 분위기 잘 만들어주시고 화합 잘 해주시는 것 같으니 토크 조절사 역할을 하실것같네요.

그 다음부터는 사실 이분들이 맘인가?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에요.

먼저 최희님.

물론 뉴스를 통해서 결혼과 출산 소식을 들었지만 최근 워낙 코로나 소식에 연예계 소식이 묻히는 경향이 커서 결혼해서 출산까지 했는지 모르는 분들도 계실텐데 한때 야구여신으로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분이라 육아가 어떨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아기도 궁금하지만 아기랑 같이 놀 최희님도 기대가 됩니다.

송경아님은 사실 예능에서 많이 본 분은 아니라 유명한 모델이라는 느낌만 있는데 어떤 스토리를 이야기할지 궁금해지네요.

 

이유리님은 꽤 결혼한지 오래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결혼 생활에 대해서는 많이 본 적은 없는 것 같은데 맘편한카페에서 어떤 스토리 들려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사실 원래 얼짱으로 유명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정말 40이 넘은게 맞나 싶을 정도의 동안을 가지고 계신데 맘카페에서 피부 내용도 단골이니 그러한 썰도 풀어주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배윤정님은 결혼한 것도 사실 몰랐습니다.

결혼도 하셨고 예고편보니 예비맘이라고 하던데 그동안의 카리스마 이미지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하네요.

어쨌든 최근 새로운 예능이 많지 않은 느낌이고 특히나 이렇게 핫한 분들이 한 자리에 모인 예능이 많은 것 같지는 않았는데 목요일 저녁에 활력소가 되는 예능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