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프로그램

노는언니 김온아 자매 핸드볼선수

by 변화마스터 2020. 12. 15.
반응형

최근 열심히 보고 있는 예능 중에 노는언니라고 있습니다.

tvN이나 JTBC, TV CHOSUN 예능이 핫하고 약간 분위기가 tvN쪽일거라 생각했는데 E채널이라는 곳에서 하는 예능이더라구요.

요새는 예능이 어느 방송사건지 그런거 잘 안따지고 그냥 재밌고 화제성 높은 것을 짤로 보다 보니 잘 몰랐는데 어쨌든 꽤 재밌는 예능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넷플릭스에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노는언니의 메인은 뭐니뭐니해도 박세리님이지만 그 밖에도 매력있는 여성 스포츠스타가 많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정유인이라는 수영선수가 굉장히 화제였고 남현희님, 곽민정님, 그리고 한유미님.

그리고 초반에는 이재영, 이다영 자매까지 정말 매력있는 분들 많이 나오십니다.

이번에는 핸드볼 선수 김온아님이 나오셨는데.

여자핸드볼은 정말 히스토리가 많은 구기종목이죠.

한때는 정말 인기많았는데 요새는 티비에서도 경기를 본 적이 없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좀 안타깝네요.

여자핸드볼 선수 김온아 선수입니다.

짧은 머리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미인입니다.

일단 웃는 모습에서 굉장한 호감이 생기네요.

남성분들만이 아니라 여성분들도 호감을 느낄 것 같습니다.

김온아 선수는 배구의 이재영 이다영 자매처럼 자매가 같은 구기 종목을 한다고 하네요.

김선화님은 머리도 길고 굉장히 여성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계시네요.

같은 팀에서 같이 활약하고 있다는데 왠만큼 자매끼리 사이가 좋지 않으면 그러기 힘들 것 같은데 부럽기도 합니다.

두 자매가 다른 듯 하지만 이목구비가 자매라는 것을 말해주네요.

김온아님뿐만 아니라 김선화님도 매력이 많으실 것 같네요.

또 세 자매가 모두 핸드볼 선수라는데 세 자매 모두 같이 나와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김온아 핸드볼 선수의 수상이력입니다.

여자핸드볼은 항상 세계 최고수준이라는 인식이 있는데 김온아 선수의 수상이력만 봐도 화려합니다.

아시안게임을 두번이나 우승했었네요.

그렇게 나이가 안 많아 보이는데 2008년도에도 동메달 수상경력이 있습니다.

최소 32살이상인가? 했는데 88년생입니다.

여자핸드볼이 올림픽 금메달을 땄던 해하고 같네요.

우연의 일치일까요?

김온아님도 다른 스포츠스타처럼 은퇴 후를 걱정하는 모습이 노는언니에서도 나옵니다.

비단 스포츠스타뿐만 아니라 전국민이 은퇴 후를 걱정하는 상황이죠.

은퇴 후에는 전력분석관이나 지도자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핸드볼심판은 자격증이 만29세까지 따야하기 때문에 시기를 놓칠 것 같네요.

하긴 금메달 목표로 열심히 하는 선수가 한창때에 은퇴를 생각하고 심판자격증을 준비한다는게 조금 이상하기도 합니다.

심판자격증에 나이제한이 있다는게 좀 놀라운데 무슨 사연이 있긴 있겠지만 요새 나이제한을 두는 자격증이 있나라는 생각도 들긴하네요.

그 밖에도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굉장히 순수하고 그런 것 같습니다.

도쿄올림픽을 준비하다가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하는 스포츠선수들의 마음도 대변하는 것 같네요.

오늘도 이채널에서 저녁8시반에 노는언니하는데 예고를 보니 또 김온아님이 출연할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은 모습을 보여주시지 못한 것 같은데 오늘 노는언니에서 제대로 노는 모습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차분하고 솔직한 모습도 좋긴한데 예능이니 한번 놀아주는 모습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핸드볼 같은 경우는 예능에서 보여줄 만한 것이 굉장히 많을 것 같아요.

예전에 예능에서 아내가 핸드볼 선수면 부부싸움할때 일단 두루마리 휴지부터 감춘다고 했던 것을 본 기억이 있는데 그런 걸로 게임하고 그러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