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뉴스를 보다보면 어쩔 수 없이 방사능 오염에 좋은 음식이 무엇인지 찾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글을 읽고 방사능에 좋은 음식이 무엇인지 알아보았는데 일단 확실한 건 그 어떤 것도 방사능을 막을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크게 방사능에 좋은 음식은 두 가지 종류였습니다.
1) 방사능 배출에 좋은 음식
방사능을 예방하는 음식은 거의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가만히 생각해보아도 그럴 것 같았습니다.
방사능이 무슨 병균이나 세균 같아서 면역력을 증진시킨다고 막을 수도 없고 영화에서도 방사능은 막거나 피하는 것 밖에는 도리가 없었으니까요.
그래서 방사능에 좋은 음식을 검색해봤자 나오는 것은 방사능을 배출하는데 좋은 음식이었습니다.
주로 해조류를 추천하네요.
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메카, 클로렐라, 스쿠알렌 뭐 이런거를 먹어야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뭐 이건 상술일 가능성이 크겠죠?
지금 해조류에 방사능 물질이 많을까봐 걱정인 상황에서 해조류 많이 먹으라는 것은 좀 이상합니다.
그나마 녹차 정도가 방사능 배출에 도움이 될 것 같은데 뭐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방사능에 오염된다면 음식먹어서 배출될만큼 가벼운 상황은 아닐 것이니.
아무리 벽 두껍게 아파트 만들어도 핵폭탄 앞에서는 소용없는 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 방사능 노출후 회복에 좋은 음식
방사능에 좋은 음식은 배출 외에는 회복에 좋은 음식이 많았습니다.
먼역력 좋은 음식과 각종 영양소로 피부나 조직 회복에 좋은 음식이 많이 포함되어있네요.
한국인이라면 많이 먹는다는 마늘도 있고 몸에 좋은 음식은 다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꼭 챙겨먹어야 할 것 같다는 인상을 주는 음식은 없었습니다.
그냥 몸 회복하는데 좋은 음식이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방사능을 예방하는 음식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방사능에 노출된 이후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음식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인체에 무해할 정도로 조금 쌓인 방사능을 몸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거나 몸 자체가 건강해지도록 해주는 음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굳이 방사능이 아니더라도 몸에 좋은 음식인 것 같네요.
즉 평소에 독소를 밖으로 많이 뻬내고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수 밖에 없어보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