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다시보기 OTT 보는 곳 넷플릭스?

by 변화마스터 2024. 2. 5.
반응형

끝내주는 해결사라는 JTBC 수목드라마가 최근 좋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JTBC 주말드라마가 연달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제 수목드라마도 시청률이 잘 나오는 것 같네요.

얼마전 JTBC 수목드라마로는 12% 시청률까지 올라갔던 나쁜엄마가 1회 시청률이 3.6%였는데 끝내주는 해결사의 경우는 1회 시청률이 4.9%나 나와서 출발은 더 좋은 상태입니다.

또한 이지아님과 강기영님이 주인공이라 고정시청자도 많을 것 같아 상당히 좋은 결과를 나타낼 것 같네요.

끝내주는 해결사 다시보기 OTT 보는 곳 넷플릭스?

끝내주는 해결사 다시보기 넷플릭스? 티빙?

그런데 생각보다 주변에서는 끝내주는 해결사 얘기는 많지 않네요.

이는 끝내주는 해결사가 넷플릭스에서 안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내남편과 결혼해줘 역시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음에도 넷플릭스에서 하지 않으니 의외로 못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현재 끝내주는 해결사 다시보기가 가능한 곳은 OTT 티빙에서 뿐입니다.

티빙이 최근 자신의 드라마나 JTBC 드라마를 티빙에서만 방영하면서 구독자를 확보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다만 결정적인 것은 없어서 티빙으로 옮겨가기 보다는 당분간은 넷플릭스에 없다고 불만을 터뜨리는 시청자가 좀 더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또 기다리다 보면 어느 순간 어쩔 수 없이 넷플릭스에서도 하는 것이 많은 것 같네요.

반응형

끝내주는 해결사 대략 내용

이지아님은 액션도 상당히 잘하는 것 같습니다.

제목이 끝내주는 해결사이다 보니 초반에 액션 장면이 좀 나오는데 전혀 이질감없이 잘하시네요.

원래 어느 정도 잘한다고는 알고 있었으나 태양사신기 이후 이런 모습을 좀 잊고 있었던 것 같은데 키도 크고 그러셔서 액션이 시원시원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강기영님은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이후 또 변호사로 출연하시는데 워낙 호감형 배우시고 연기를 잘해서 그런지 드라마의 고정팬을 늘리는 역할을 하실것 같네요.

이런 두 주인공이 솔루션이라는 팀을 만들어 이혼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대략적인 끝내주는 해결사의 내용입니다.

그런데 제목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해결이 그냥 해결이 아닌 정의구현이 포함된 해결입니다.

일부 법적인 절차를 지키지 않을 수는 있으나 정말 억울한 이혼당사자의 편에 서서 실질적인 해결을 해주는 드라마죠.

반응형

이 또한 사회의 변화상을 단편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제 이혼은 큰 재난이라기 보다는 꼭 해야할 사람에게는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야 할 사건처럼 된 것 같네요.

이혼한다고 죽지않는다는 대사나 이혼 후 해방감을 느꼈다는 드라마속 등장인물들이 현실과 무관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또한 최근 들어 국가의 사법체계를 통한 구제가 아닌 사적 구제에 대한 드라마가 상당히 많이 나오는 느낌이네요.

이러한 현상 역시 현실에 답답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일종의 대리만족을 주는 장치가 아닌가도 생각이 듭니다.

 

2024.01.30 - [드라마] - 닥터슬럼프 드라마 넷플릭스 다시보기 몇부작

 

닥터슬럼프 드라마 넷플릭스 다시보기 몇부작

최근 JTBC에서 재밌는 드라마가 연속적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웰컴투 삼달리에 이어 닥터슬럼프가 시작했는데 초반 시청률은 5%로 그렇게 높지 않으나 초반 몰입도를 봐서는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