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피라미드게임 OTT 보는 곳 몇부작?

by 변화마스터 2024. 2. 8.
반응형

피라미드라는 드라마가 2월말부터 시작한다는 뉴스가 최근 자주 보이네요.

장원영님의 언니 장다아님이 나와서 더 화제를 몰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주인공으로는 우주소녀 보나로 잘 알려진 김지연님이 나오네요.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연기를 엄청잘해서 관심이 갔는데 알고 보니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것이 없는 아이돌이라 깜짝 놀란 기억이 있었죠.

어쨌든 연기 경력이 그렇게 많지 않은 주인공들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관심을 받는 드라마는 오랜만인 것 같네요.

피라미드게임 OTT 보는 곳 몇부작

피라미드게임 OTT 보는 곳 보러가기

일단 피라미드 게임은 티빙의 오리지널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티빙에서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최근 OTT 구독료가 전체적으로 오르는 분위기인 것 같은데 이런 오리지널이 성공을 해야 구독자의 이탈을 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오리지널 콘텐츠의 성공은 티빙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것 같네요.

반응형

피라미드게임 몇부작

피라미드게임은 오리지널 컨텐츠인만큼 방송되는 드라마보다는 조금 짧은 것 같네요.

피라미드게임의 경우에는 10부작이라고 합니다.

러닝타임은 아직 나와있지는 않네요.

최근 티빙오리지널로 나온 드라마 중 핫했던 운수오진날 역시 10부작이었는데 드라마는 굉장히 재밌었지만 어쩔 수 없이 짧은 러닝타임으로 인한 아쉬움은 어쩔 수 없었는데 피라미드게임 역시 10부작이라는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운수오진날 같은 경우는 공개를 2번에 나눠서 했는데 피라미드게임의 경우에는 그런 발표가 없어서 한번에 모두 오픈할지 나누어서 오픈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아마 조금 더 화제를 이끌어가기 위해 나뉘어서 나올 가능성이 높을 것 같은데 시청자 입장에서는 이것도 약간 불편한 것 같긴하네요.

반응형

피라미드게임 빌런

최근 다시 고등학생 배경의 드라마가 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이쿠키도 그렇고 약간 예외이긴 하지만 소년시대도 그렇고 반응이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물론 밤이 되었습니다 같이 기대에 못미치는 작품도 많긴 했지만 피라미드게임은 왠지 기대가 됩니다.

김지연님의 경우에는 어느 정도 연기에 대한 검증이 되었는데 관건은 백하린역이 되겠네요.

요새는 빌런역이 매우 중요해진 것 같아요.

최근 인기가 있는 내남편과결혼해줘 역시 초반에는 주인공 쪽에 관심이 갔지만 나중에 갈수록 주인공 커플보다는 빌런 커플 나올때가 더 재미있더라구요.

 

2024.02.07 - [드라마] - 피라미드게임 백하린역 장다아 장원영 언니

 

피라미드게임 백하린역 장다아 장원영 언니

2월 29일에 오픈되는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티빙 오리지널이 원래 관심을 많이 받기도 하지만 다른 이유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현재 4세대 아이돌에서 가장 주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