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재벌X형사 보는 곳 OTT 보러가기 몇부작

by 변화마스터 2024. 2. 8.
반응형

재벌X형사라는 드라마가 얼마전부터 SBS 금토드라마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마이데몬 드라마의 후속작인 것 같은데 마이데몬이 중후반에 워낙 관심에서 멀어져서 그런지 다음 후속작이 시작된지도 정확히 모르고 있었네요.

재벌X형사

재벌X형사 보는 곳 OTT 보러가기 몇부작

재벌X형사 드라마는 제목에서 바로 알 수 있듯이 재벌인데 형사인 주인공 이야기일 것 같습니다.

앞부분 살짝 봤지만 크게 예상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 같네요.

재벌이면서 형사가 주연으로 나온 드라마는 최근에 모범형사가 있었던 것 같네요.

거기서 장승조님이 재벌이면서 형사인 역으로 나왔죠.

거기서는 그게 주제라기 보다는 캐릭터의 성격 정도였는데 이 드라마는 대놓고 제목으로 뽑았네요.

그만큼 재벌을 강조한 것 같습니다.

모범형사에서는 재벌이기 때문에 수사에 어느 정도 재력을 이용하거나 주변 경찰에서 좋은 보상을 해주는 정도로만 그려졌는데 본격적으로 재벌이 형사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재벌X형사 보는 곳 OTT 보러가기

재벌X형사는 SBS 드라마이기 때문에 어떤 OTT에서 할지 궁금했습니다.

알아보니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에서 하네요.

전작 마이데몬이 넷플릭스에서 해서 혹시나 기대를 했는데 넷플릭스에서는 하지 않습니다.

요새 방송국들은 자신과 관계된 OTT와 넷플릭스 둘에 번갈아 가면서 공급하는 듯 합니다.

SBS뿐만 아니라 KBS도 그러는 것 같네요.

다만 MBC는 넷플릭스에 잘 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외에도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하게 푸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재벌X형사 몇부작

재벌X형사는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목만 봐서는 흥미위주의 드라마라 내용이 꽉 채워지지 않으면 중후반 가서 지루해지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마이데몬만 봐도 중후반에는 큰 사건없이 주인공들의 해피한 상황이 너무 일찍 나오는 바람에 드라마가 굉장히 루즈해졌었는데 재벌X형사에서는 그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초반 시청률을 보면 꽤 초반스타트는 좋아보이는데 이런 스타트가 끝까지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2024.02.08 - [드라마] - 피라미드게임 OTT 보는 곳 몇부작?

 

피라미드게임 OTT 보는 곳 몇부작?

피라미드라는 드라마가 2월말부터 시작한다는 뉴스가 최근 자주 보이네요. 장원영님의 언니 장다아님이 나와서 더 화제를 몰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