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일드이야기

너는 저편에 티빙? 넷플릭스? 보는 곳은?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 영화와 비슷한 영화?

by 변화마스터 2023. 11. 23.
반응형

너는 저편에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 영화와 비슷한 영화?

너는 저편에 애니메이션 영화는 2020년 개봉한 영화입니다.

포스터를 봤는데 너의 이름은이랑 일본어도 앞부분에 기미가 들어간다는 점에서 비슷하고 하늘색 배경에 남녀가 나오는 것이 굉장히 유사하게 보였습니다.

그래서 내용도 비슷해 보였고 퀄리티나 재미도 비슷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죠.

만약 너의 이름은 이란 일본 애니메이션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설명하면 당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우리나라에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관객수 1위 타이틀을 10년 넘게 유지하고 있었는데 너의 이름은 이란 애니메이션이 나와서 이를 가뿐히 넘고 1위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지브리 애니메이션도 아닌 신카이 마코토라는 국내에 생소한 감독이 만든 영화라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켜왔죠.

그 후 올해 신카이 마코토는 스즈메의 문단속을 만들면서 다시 최고의 관객수를 동원합니다.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 영화와 비슷한 영화

 

그런데 그런 너의 이름은 이란 애니메이션과 비교되면서 등장했으니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당시 코로나 기간이기도 해서 우리나라에서는 개봉이 안되었고 만약 재밌었다면 우리나라에서 어떻게든 입소문을 탔을텐데 그렇지는 못한 것 같네요.

 

반응형

너는 저편에 보는 곳 넷플릭스? 

그래도 어느 정도 우리나라에서 알려져서 그런지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볼 수 있네요.

넷플릭스에는 아쉽게도 없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일본 애니메이션쪽은 티빙이랑 웨이브가 훨씬 많은 것 같습니다.

웨이브는 아직 구독 신청을 해본 적이 없는데 개인적으로 티빙의 인터페이스가 넷플릭스에 많이 쳐지고 자막도 거의 한글 위주라 넷플릭스에서 보는 느낌은 안드네요.

티빙은 왜 그런걸 개선안하는지.

 

반응형

 

어쨌든 너는 저편에 애니메이션 보고 싶은 분들은 티빙이나 웨이브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 애니메이션을 위해 구독하시면 반드시 후회합니다.

그만큼 이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는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 것 같네요.

일본 애니메이션 거의 다 봤는데 이건 못봐서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은 보시는데 그런 거 없이 재밌거나 감동적인 거 찾으시는 분들은 그냥 다른 거 보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진격의 거인 애니 결말 보는 곳 OTT

진격의 거인 애니가 드디어 결말이 나왔습니다. 진격의 거인 결말은 3기부터는 파트1, 파트2가 나오더니 마지막 시즌은 파트1, 파트2, 파트3로 나와 감질나게 했고 특히 마지막 시즌 파트3는 또 전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