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내남편과 결혼해줘 얄미운 빌런 정수민 실체 밝혀지다

by 변화마스터 2024. 1. 14.
반응형

내남편과 결혼해줘를 보면 의외로 일상 드라마인데도 많은 빌런이 나옵니다.

원래 남편인 박민환과 절친인 정수민만 빌런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의 빌런도 좀 나오네요.

동창회에서도 크고 작은 빌런이 나오는데 분명 강지원이 어느 정도 일침을 날리긴 했지만 3년간 괴롭힘을 당한 것 치고는 너무 타격이 없는 것 같아 좀 아쉬웠습니다.

좀 더 그런 인물에 대한 복수가 확실했으면 좋았을것 같네요.

내남편과 결혼해줘 얄미운 빌런 정수민 실체 밝혀지다

내남편과 결혼해줘 얄미운 빌런 정수민

정수민은 강지원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친구로 지낸 이들은 현재 10년이 넘도록 가장 친한 친구 사이이며 그래서 그 녀의 복수는 강지원을 더 분노하게 합니다.

정수민 캐릭터는 평소에는 정말 얄밉다고 밖에 할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

그냥 얄미운 것 정도에서만 끝나면 좋을텐데 이런 얄미운 캐릭터가 나이를 먹으면 얄미운 것을 항상 넘어가는 것 같네요.

여기서도 초반 조금의 거짓말들이 쌓여서 나중에는 걷잡을 수 없는 사태가 되고 맙니다.

반응형

그리고 하는 행동들이 하나하나 비호감입니다.

물론 이런 행동을 귀엽다거나 좋게 보는 사람도 많을 수 있지만 그래도 상황을 가리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고쳤으면 하겠죠.

말투부터 해서 머리를 약간 갸우뚱하면서 말하는 것, 하나하나 남성인 저도 비호감이니 여성인 분들의 마음이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얄미운 짓을 해줘야 복수에 대한 카타르시스가 더 크겠죠.

그리고 정수민이 이용하는 김경욱 역시 이용당하지만 정말 미운 캐릭터입니다.

실제로 주위에 이런 사람이 있다면 더더욱 미운 캐릭터가 될 것 같네요.

나중에 정말 이 둘에 대한 복수가 정말 제대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정수민 실체 밝혀지다

그런데 4화부터 벌써 정수민의 실체는 어느 정도 밝혀지네요.

일단 고등학교 때 남자문제로 일어난 일에 대한 것이 모두 정수민의 거짓말인 것이 들통납니다.

요새 저런 걸로 속는 사람들도 있나 싶긴 하지만 일진들 하는 행동봐서는 속을 것 같습니다.

곧 강지원이 백은호를 만나 고백에 대한 거절 편지를 보게 되면 또 한번 정수민의 실체가 들통나겠죠.

아마 정수민이 백은호의 고백 편지를 가로채서 거기에 대한 거짓 거절 편지를 썼겠죠.

이건 거의 확실한데 강지원이 이 사실을 알고 어떤 식으로 행동할지가 궁금합니다.

그냥 이걸 밝히면서 사실확인을 할지 아니면 뭔가 더 큰 계획에 넣어서 크게 갚아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전 후자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등학교 때 일이라 벌써 오랜 세월이 지났고 사안이 그렇다고 감정적으로는 아주 크지만 지금 뭔가 응징할 방법이 없으니까요.

뭔가 큰 건에 더해서 더 크게 응징할거란 생각이 듭니다.

초반 이 드라마의 응징은 좀 시청자를 만족시키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데 앞으로 남은 부분에서는 좀 더 시원하게 응징을 해줬으면 하네요.

 

내남편과결혼해줘 백은호역 이기광 등장

내남편과 결혼해줘를 보면 어떤 쉐프역이 나오는데 많이 익숙한 얼굴인데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예전 비스트의 이기광님이었네요. 지금은 하이라이트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