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살인자 난감 OTT 보는 방법 몇부작

by 변화마스터 2024. 2. 13.
반응형

최근 살인자 난감이라는 드라마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실 넷플릭스를 보는 분이라면 살인자 난감에 대한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겠지만 보지 않는 분이라면 주변에서 살인자 난감이라는 드라마 이야기를 하는데 어떻게 보는지 몰라서 궁금해하실 것 같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살인자 난감 OTT 보는 방법 몇부작

살인자 난감 OTT 보는 방법

살인자 난감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따라서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혹시나 방송국 드라마라고 생각하고 계셨다면 실망하셨을 수도 있겠네요.

얼마전에 선산이라는 드라마 역시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 못보신 분들 꽤 있으실텐데 살인자 난감 역시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 보고 싶어도 못 보시는 분들 계실것 같네요.

반응형

살인자 난감 몇부작

살인자 난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인 만큼 그렇게 길지는 않습니다.

살인자 난감은 8부작 드라마이며 보통 방송국 드라마보다는 짧지만 저번 선산이 6부작인 것에 비하면 비교적 긴 편이네요.

러닝타임은 425분인데 선산이 300분도 채 안되는거에 비하면 한편당 길이도 더 깁니다.

따라서 선산 드라마가 약간 갑자기 급발진하는 느낌이 들었다면 살인자 난감의 경우에는 비교적 사건을 제대로 설명하는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

살인자 난감 후기

그렇게 길지 않은 드라마라서 설날 연휴에 천천히 정주행할 수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재미있지도 없지도 않은 소소한 드라마였던 것 같네요.

최우식 배우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있어서 그런지 그런 분위기도 안느껴질래야 안느껴질 수가 없는 것 같네요.

뭔가 약간 끊어지는 연출 방법에서 확실히 비슷한 부분이 있었고 전체적인 분위기 등이 타인은 지옥이다와 비슷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연출자가 누구인지 확인해보니 타인은 지옥이다를 연출했던 감독님이네요.

알고 보면 더욱 비슷한 부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계속 속으로 생각했던 부분이 저럴수 있나 였습니다.

연출 방법이 그래서 그런지 더욱 현실성은 없어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드라마와는 약간 다른 느낌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막 손에 땀을 쥐거나 반전이 경이롭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특이한 부분이 많아서 그러한 점 때문에 계속 보게 되는 드라마인 것 같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서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인기가 더 많을 것 같은데 이런 특이한 점은 기존 한국드라마와는 다르기 때문에 글로벌에서는 한국드라마의 새로운 부분을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체적인 평가도 호평이 많은 것 같고 최우식님이나 손석구님 자체가 워낙 호감있고 연기력이 받쳐주는 배우들이라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다만 뭔가 반전이 중요하고 사실적인 서사를 중요시한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 드라마에서는 흔히 말하는 스웩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2024.01.29 - [드라마] - 선산 보러가기 OTT 보는법 몇부작

 

선산 보러가기 OTT 보는법 몇부작

선산이라는 드라마 이야기가 최근 주변에서 조금씩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주연 배우들이 모두 연기를 잘하시는 분들이라 상당히 재밌을 것 같은데 마케팅 같은 부분에서는 그렇게 많이 보지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