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선산 보러가기 OTT 보는법 몇부작

by 변화마스터 2024. 1. 29.
반응형

선산이라는 드라마 이야기가 최근 주변에서 조금씩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주연 배우들이 모두 연기를 잘하시는 분들이라 상당히 재밌을 것 같은데 마케팅 같은 부분에서는 그렇게 많이 보지 못해서 넷플릭스가 아닌 다른 OTT 인가 생각을 했습니다. 

선산 보러가기 OTT 보는법 몇부작

선산 보러가기 OTT 보는법

그런데 선산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였네요.

주연으로는 김현주님, 박희순님, 박병은님, 류경수님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주연 라인업만 봐도 정말 연기력 제대로 보여주는 분들만 모아놓았기 때문에 어떤 스토리를 갖다놓아도 왠만큼 흡입력을 가지고 올 것 같네요.

그런데 각본이 부산행으로 유명한 연상호감독님이었네요.

그리고 감독은 부산행의 조감독이었던 민홍남님이었습니다.

어떤 이야기도 따로 듣지는 못했지만 자신의 영화를 같이 만들어준 조감독을 도와준 것 같아 훈훈한 모양새입니다.

반응형

선산 몇부작?

선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고 6부작 드라마입니다.

6부작 드라마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드라마처럼 긴 호흡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전개가 굉장히 빠르고 영화같이 느껴지는 부분도 많습니다.

초반 보다가 기사를 좀 찾아봤는데 큰 반전이 있다고 하긴했는데 아무래도 짧은 길이 때문인지 아니면 워낙 다양한 스토리를 접해서 그런지 예상 밖의 스토리는 아니어서 큰 반전이라고 하기에는 약하더라구요.

선산 결말 및 후기

비교적 짧은 작품이고 결말에 큰 반전이 있어서 스포는 하지 않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어느 정도 예상을 했기 때문에 결말이 큰 반전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보는 사람에 따라서는 충격적일 수 있는 반전입니다.

선산은 굉장히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가졌고 6부작이라서 그런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큰 반전은 후반부에 나오지만 초반에 경찰 최성준과 박상민의 스토리가 오히려 저한테는 소소하고 재밌는 반전이었던 것 같네요.

반응형

다만 좀 아쉬웠던 부분은 주인공에 대한 부분입니다.

주연 배우인 김현주님의 연기 그런 부분은 아니고 처음에는 주인공이 약간 억울하고 피해를 받는 그런 입장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렇게 억울하거나 착한 인물은 아니었다는 점이네요.

사실 그런게 감독의 노림수일 수도 있고 그게 노림수라면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

선량하고 어떻게 보면 당하고만 살았던 인물도 유산이 생기고 그러니 완전히 자기 중심적이고 이기적인 사람으로 돌변을 하게 되고 자기만 억울하다고 하게 되네요.

약간 현실에서의 씁쓸함을 그린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좀 그랬지만 약간 부산행의 분위기도 느껴지네요.

 

 

나혼자만 레벨업 아홉 군주 정리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이 나오면서 다시 한번 나혼자만 레벨업 붐이 불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컨텐츠 자체가 재미있기 때문이죠. 아직 초반이라 아직 나오려면 멀었지만 그래도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