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암호화폐)

북오브밈 BOME 코인 사전판매 결과는?

by 변화마스터 2024. 3. 21.
반응형

최근 뉴스를 보니까 북오브밈이 화제의 코인이라고 나오네요.

내용은 프리세일로 판매된 북오브밈은 상장되자마자 엄청나게 올라서 엄청난 이익을 본 사람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크립토뉴스는 부정확한 부분도 많고 아주 중요한 단위도 가끔 틀려서 정확한 기사가 없나 찾아보다 바이낸스에 나와있는 기사를 캡쳐해보았습니다.

북오브밈 BOME 코인 사전판매 결과

위의 뉴스는 바이낸스에 올라와있는 글로 비교적 정확하게 상황을 알 수 있어서 분석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북오브밈 코인으로 엄청난 돈을 번 투자자

Data from LookonChain reveals that a certain investor already sold all 347 million BOME for 34,647 SOL valued at $6.58 million.

위의 문장을 해석해보면 LookonChain 이 밝히길 어떤 투자자는 이미 3.47억개의 BOME코인을 34,647 솔라나에 팔았고 이 가치는 658만달러에 달한다입니다.

대충 솔라나가 200달러 가까이 될 때 BOME코인을 3.47억개 팔았다는 이야기가 되네요.

658만달러는 거의 87억에 가까운 돈이 되겠네요.

엄청난 돈이긴 한데 얼마에 샀는지가 더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그럼 다음 문장을 해석해보겠습니다.

recording a 340x gain on 102 ($19,000) investment at the presale.

프리세일에 19,000달러를 투자한 것에 비해 340배의 수익을 거뒀다.

일단 프리세일에 19,000달러를 투자했다고 하는데 대충 2,500만원에 달하는 금액입니다.

뭘 믿고 밈코인에 2,500만원이나 투자했는지는 모르겠지만 340배의 수익을 올렸다니 놀랍기도 하지만 정말 이상하게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또한 어떤 기사는 34억을 벌었다고 하는 기사도 있네요.  시점마다 다른 것 같고 일정부분 예측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처음에 8~9억인 줄 알았는데 다시 계산하니까 87억이네요.

2,500만원 곱하기 340배 하니까 정말 그 정도의 가격이 나옵니다.

환율 등을 정확히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오차가 있을 수 있지만 어쨌든 듣고 있으니 좀 그렇네요.

BOME 코인 사전판매 결과

결국 BOME 코인 사전판매는 엄청난 수익을 줬다는 결과가 이 기사의 내용인데 너무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이렇게 올랐다가 떨어졌기 때문에 같은 사전판매로 참여했어도 수익을 못 본 사람들도 분명 있을 것이고 이렇게 상장후 펌핑할 때 올라탔다가 엄청난 손해를 본 사람도 있겠죠.

어쨌든 암호화폐 시장이 제로썸 게임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이렇게 번 사람이 있다는 것은 이렇게 잃은 사람도 생긴다는 이야기겠죠.

저도 최근 밈네이터라는 코인을 구매했고 이제 곧 사전판매가 끝날 것 같아 상장을 기대하고 있는데 위와 같은 기적이 있을지 그런 기적이 와도 팔수는 있을지 어쨌든 로또산 후 기도하는 마음으로 바래봅니다.

 

사전판매 중 성공하는 코인은 이렇게 뉴스에 나올 정도로 적으니 투자할 때 로또산다는 마음으로 거액은 절대 금물입니다.

저 역시 술한번 안 먹는 금액만 투자하지 저렇게 2,500만원씩은 절대 투자하지 않습니다.

 

2024.03.20 - [블록체인(암호화폐)] - 사토시덱스 프리세일 가격 및 전망

 

사토시덱스 프리세일 가격 및 전망

올해가 암호화폐의 큰 불장 세번째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이미 두번의 불장을 겪어서 그런지 사람들에게 많은 지식이 쌓인 것 같습니다. 분명 지식은 늘었지만 그 지식이 수익을 의미하는 것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