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톨걸 (tall girl)

by 변화마스터 2020. 1. 28.
반응형

톨걸(Tall Girl)은 2019년 넷플릭스에서 오픈한 미국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이니 넷플릭스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톨걸의 주인공인 조디는 키가 186cm에 달하는 장신 소녀입니다.

어릴 때부터 큰 키 때문에 놀림을 받아왔고 늘 구부정하게 다니고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이 되었습니다.

 

친구 퍼리다는 조디에게 자신감을 가지라고 조언해주고, 또 다른 친구이자 초등학교 동창인 덩클맨은 예전부터 그녀에게 구애해 왔으며, 키 큰 남자를 만날 생각하지 말라고 하지만 조디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조디가 스웨덴에서 온 키 크고 잘생긴 교환학생 스티그를 보고 첫눈에 반하면서 그녀의 삶은 변화하는데요.

스티그는 덩클맨의 집에 하숙하게 됩니다. 앞서 덩클맨이 조디에게 키가 자기보다 훨씬 큰 데에도 불구하고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죠.

스티그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자신을 바꿔보기로 한 조디는 미인대회 지망생인 언니에게 조언을 구해 보지만, 영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학교에서 스티그와 단 둘이 피아노를 치게 되고, 스티그와 조디는 교감하며 가까워지지만 어릴 때부터 조디를 놀린 주범 키미가 나타나 자신이 이미 스티그의 여자친구라고 합니다.

키미는 영어회화는 물론이고 스페인어회화, 독일어회화까지 다 잘하더라구요.

낙담하는 조디였지만, 스티그가 먼저 연락해 영화를 보자고 하고, 조디는 한껏 꾸미고 스티그를 만납니다.

그에 질투한 덩클맨이 방해하기는 하지만 조디와 스티그는 그날 밤 무심결에 키스를 해 버리고 이후 하숙집에 돌아온 스티그가 덩클맨에게 키미와 사귀지만 조디에게 더 끌린다는 말을 하자, 둘의 관계를 질투한 덩클맨은 인기남의 삶을 살려면 조디보다는 키미와 지내야 한다고 조언하고 스티그는 조디를 일단 피합니다.

영화를 보면서 결말은 어떻게 될지 대충 예상이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톨걸에서는 사실 톨걸의 아픔을 나타내고 키가 크다는게 단점인 이 여학생의 아픔을 봐라~ 이런식이었거든요. 

 

하지만 톨걸을 좋아하는 남자가 분명 있었고 키가 크다고 불만을 나타내는 여주인공에게 점차 관객들은 짜증을 내기 시작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분명 불행한 상황이 아닌데 혼자 불행해하는 그런 느낌이었거든요.

이걸 그대로 끝낸다면 감독이 엄청난 욕을 먹을 것이기에 결국은 자신을 사랑해주는 남자랑 잘되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생각은 영화 중간에 든 생각이고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주연인 여배우는 에이바 미셀로 실제키도 185라고 합니다.

언니로 출연하는 사브리나 카펜터.

매우 유명한 사람인가봐요.

한번 조사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